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N로즈 추천★

작은아씨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넷플릭스_그리고 이야기

by N로즈지점장 2022. 10. 1.
728x90
반응형

 

 

지난주 ▼

 

화제의 TVN 주말 드라마 "작은아씨들" 이번주말 시청률은?!

드라마 작은아씨들이 나날이 화제성에 오르고 있다. 이번 9월24일, 25일도 기대되며 작은아씨들의 정보를 파헤져보자~! 사진을 보시다시피 현재 첫 방영일 시청률이 이후 회차가 거듭날 수록 올

rose087.com

 

 

 

작은 아씨들'이 시청자들에게 허를 찌르는 반전의 묘미를 안기며 ‘엔딩 맛집’에 등극했다.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연출 김희원/극본 정서경)이 예측 불가 2막을 연 가운데 레전드 엔딩이 9월 29일 공개됐다.

앞서 진화영(추자현 분)을 죽인 진범과 함께 오인주(김고은 분)의 삶을 둘러싸고 있던 연극 역시 드러났다.

그 가운데 원상아(엄지원 분)의 인형 놀이 종료를 선언하는 오인주의 반전 엔딩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스포를 안하기 위해 ㅋㅋ 그냥 장면설명만 곁드릴게~ 자세한건 그냥 드라마를 보세요 

위에 전글가보시면 링크 달아두었어요~~

 

 

# 김고은 오열케 한 돈 가방의 등장 (1회)

“이 장면을 찍지 않고는 못 견딜 것 같은 마음이 들었다”는 김희원 감독의 확신처럼 1회 엔딩은 시작부터 시청자들을 흡인했다. 헤어 나올 수 없을 것 같은 가난과 가장 소중한 친구를 잃어버린 슬픔으로 침잠되어 가던 오인주. 그는 괴로움 속에서 친구가 남긴 마지막 선물을 확인했다. 큰 가방 안에는 5만 원권 현금다발이 가득 들어있었다. 태어나 처음 보는 거액, 놀라움을 넘어 눈물을 터뜨리는 그의 모습은 세 자매의 서사를 따라가던 시청자들의 마음도 거세게 뒤흔들었다. 무엇보다 오인주의 내면에 휘몰아치는 복합적인 감정을 세밀하게 그린 김고은의 호연이 빛을 발했다. 여기에 더해진 독특한 미장센과 적재적소에서 몰입감을 배가시킨 음악의 완벽한 앙상블은 첫 회부터 빠져들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

 

 

# 위하준과 본격 공조(4회)

사랑하는 동생 오인혜(박지후 분)를 살리기 위해 어느 때보다도 돈이 필요했던 때, 오인주의 다급함은 되레 박재상에게 20억 원을 고스란히 내어주는 결과를 낳고 말았다. 이에 결국 오인주는 원령가와의 또 다른 거래로 오인혜의 수술을 성공시켰다. 이후 “사랑은 돈으로 하는 거야”라는 뼈 아픈 현실을 되새김하는 그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다. 700억 원의 행방을 쫓던 최도일(위하준 분)이 ‘싱가포르의 오인주’라는 존재를 찾아낸 것. 바로 진화영이었다. 또한 그가 빼돌린 비자금 700억 원 역시 오인주 명의의 차명 계좌에 모두 잠들어 있다고 했다. 큰 충격에 빠졌던 오인주는 이내 달라진 눈빛으로 싱가포르에 갈 것을 선언했다. 마침내 나타난 700억 원과 진화영의 비밀은 더욱 확장될 이야기를 예고, 최도일과의 본격적인 공조에도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 김고은X남지현 충격 빠뜨린 김미숙의 죽음 (6회)

오혜석(김미숙 분)은 가깝지도, 다정하지도 않았던 가족이었다. 어릴 적 오인경(남지현 분)을 데려다 키우고 이후에는 오인혜의 수술비를 내주며 세 자매과 헐겁게 얽혀있던 오혜석. 하지만 그가 박재상(엄기준 분)과 모종의 관련이 있다는 사실은 시청자들에게 호기심을 안겼다. 그러나 오인주가 푸른 난초를 들고 온 날, 가장 안전해야 할 집안에서 벌어진 그의 죽음은 자매들을 절망으로 몰아넣었다. 초점 잃은 눈빛으로 겨우 오혜석을 끌어안고 있던 오인주와 이 비극적 광경을 목격한 오인경의 모습은 푸른 난초에 대한 미스터리와 함께 위기감을 폭발시켰다. 또한 이는 이후 두 사람에게 각성의 전환점이 된 중요한 순간이기도 했다.

 

# 김고은 짜릿한 반격 (8회)

오인주는 700억 원을 지키기 위해, 또 진화영이 살아있을지도 모른다는 일말의 기대를 품고 싱가포르로 향했다. 그러나 ‘가짜 오인주’는 잡힐 듯 잡히지 않았고, 이들의 술래잡기는 오인주를 위험으로 몰아넣기까지 했다. 그러나 그의 눈앞에 정체를 드러낸 이는 진화영이 아닌 원상아였다. 그는 오인주가 오키드 건설에 들어왔을 때부터 모든 것이 각본이며, 진화영의 죽음 역시도 자신의 짓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마치 배우의 연기를 감상하듯, 오인주의 행동과 말투 하나하나를 평가하고 비웃는 모습은 그의 비틀린 내면을 보여주며 소름을 유발했다. 그러나 이는 오래 가지 못했다. 오인주가 이미 700억 원을 몰래 감춰두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것. 이어 오인주는 차갑게 굳은 원상아를 향해 권총을 겨누며 “이 표정이 제일 좋아”라며 그의 조롱을 되받아치는 반전을 선사했다. 스스로의 힘으로 각본을 벗어난 그의 모습은 짜릿한 쾌감을 폭발시켰다.

 

 

이 화제의 드라마 '작은 아씨들’이 디테일 다른 완성도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이 매회 예측을 넘어서는 반전과 빈틈없는 열연, 몰입도를 더하는 미장센으로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작은 아씨들’은 또 한 번 반전의 터닝포인트를 맞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7화 8화는 다음과 같은 시청률을 가지고 있으며,

2022.09.24.
6.014
7.033
 
2022.09.25.
8.676
9.710


진화영(추자현)의 생존 가능성을 좇아 싱가포르로 향했던 오인주(김고은)는 모든 것이 원상아(엄지원)의 연극이었음을 뒤늦게 깨달았다. 그러나 그와 동시에 무대를 전복시킨 오인주의 짜릿한 반격은 카타르시스를 폭발시켰다. 이에 시청률 역시 최고 11.2%로 자체 최고를 경신, 열띤 호응을 실감케 했다.

 

8회 엔딩 장면으로 인해 역대급 호평을 불러 일으켰다.

치밀한 반전 그리고 김고은 배우와 엄지원 배우의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이 가득하다.

 

 

 

10월1일, 2일도 기대되는 드라마이다~ ㅎㅎ

티빙에서 시처~엉! ㄱ

https://tving.onelink.me/xHqC/30a78d6f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tving.onelink.me

 

 

 

 

아래는 업데이트 된 최신영상들!

 

 

 

1~8화 아직 못보신분들은 정주행전에 보시고 이해하시길

https://youtu.be/u3UD4XvF3jA

첫째 오인주 김고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s://youtu.be/PVZ2mAF-cww

둘째 오인경 남지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s://youtu.be/ko1HiiMHPTw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