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스포츠·패션 ★N로즈 추천★

코드 쿤스트, 일도 사랑도 핫해…동갑내기와 열애설 '이틀째 화제'

by N로즈지점장 2023. 5. 7.
728x90
반응형

일도 사랑도 핫한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본명 조성우·34)다.

앞서 4일 뉴스1은 코드 쿤스트가 미모의 비연예인 직장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패션과 음악이라는 관심사를 공유하며 가까워졌고 주변에도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5일 OSEN은 코드 쿤스트의 연인이 1989년생 동갑이며, 햇수로 8년째 연애 중이라는 후속보도도 내놨다.

소속사 AOMG 측이 마이데일리에 코드 쿤스트의 열애 보도와 관련 "아티스트 개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고 밝혔지만,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열애인 만큼 대중의 관심도 큰 상황이다.

 

한편, 코드 쿤스트는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등 경연 프로그램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하기도 했다. 지난 3월에는 3년 만의 정규앨범 '리멤버 아카이브(Remember Archive)'를 발매했다.

 

 

 

 

 

 

한가인, 결혼 18주년 선물은 990만원짜리 명품 팔찌? "결제는 ♥그분이"

 

 

 

배우 한가인(본명 김현주·41)이 18번째 결혼기념일 선물을 언급했다.

한가인은 3일 유튜브 채널 더블유 코리아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선물의 달이라고도 한다. 오늘 '선물하기'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려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아이를 낳기 전엔 누군가에게 선물한다는 게 어려웠다"는 한가인은 "혹시 받아서 필요 없는 선물을 주게 됐을 경우 혹은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굉장히 고민스러웠다. 아이를 낳고 나니 아무 날도 아닌데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 싶다"며 "선물의 의미가 조금 바꼈다"고 털어놨다.

8살 딸, 5살 아들을 둔 한가인. 다가올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은 무엇일까. 한가인은 "둘 다 확고한 취향을 갖고 있다"며 "첫째는 요즘 시나모롤에 빠졌다. 신발, 머리띠, 가방, 옷 모든 걸 시나모롤로 하고 있다. 더 고민할 것 없이 딸 선물은 시나모롤을 일단 치고 쭉 나오는 것 중 고른다"고 일본 산리오사의 캐릭터 '시나모롤', '쿠로미'를 언급했다.

딸의 '시나모롤' 인형, '쿠로미' 우산에 이어 아들을 위해 공룡 모형을 구매한 한가인은 "둘째는 공룡 외길을 간 지 4년 정도 됐다. 10개월 이후부터 외길로 공룡만 사랑했다. 오로지 공룡"이라고 웃어 보였다.

한가인은 2005년 배우 연정훈(45)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촬영 당일 기준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있다고 밝힌 한가인은 "계속 팔찌 같은 걸 커플로 하고 싶어하더라"라고 했다.

이어 한가인은 미국 명품 보석 업체 T사의 자물쇠 모티프 팔찌를 언급하고는 "새로운 디자인의 팔찌가 나왔는데 남자가 차도 세련되고 예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해당 팔찌 가격은 995만 원이었다. 한가인은 "커플로 하면 자물쇠 형태로 돼 있어서 아주 작은 수갑처럼 채워놓겠단 의미도 있을 것 같다. 나눠 끼면 괜찮을 것 같아 고민 중인데 결제는 그분이 하셔야 한다"고 해 웃음을 줬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