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N로즈 추천★

SBS '천원짜리 변호사', 종영?! _#ft.드라마파헤치기

by N로즈지점장 2022. 10. 21.
728x90
반응형

배우 남궁민 씨의 열연으로 드라마 화제성 1위에 등극한 SBS ‘천원짜리 변호사’가 12부작으로 종영한다.

 

21일 방송에서는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1~8화 하이라이트 장면을 다시 보는 스페셜로 꾸며졌다.

이날 '천원짜리 변호사-인터미션'라는 제목으로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의 진행은 방송인 장성규 씨가 맡는다.

'백원짜리 아나운서'로서 일일 뉴스 앵커를 맡은 장성규 씨는 '천원짜리 변호사'의 다시보기 영상을 뉴스 형식으로 소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원짜리 변호사’ 측은 “22일 밤 10시에 9화가 방송된다. 28일에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중계로 결방되고, 29일 밤 10시에 10화가 방송된다. 이어 '천원짜리 변호사'는 12회를 끝으로 종영될 예정”이라고 방송 계획을 전했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으로 최고 시청률 15%를 기록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천원짜리 변호사' 8회 방송분은 자체 최고 시청률 1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돌파, 시청률과 화제성 1위를 달렸다

 

리서치 전문회사 한국갤럽이 24일 발표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0월 순위에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선호도 6.6%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파란만장한 과거사를 지닌 능청스럽고도 비범한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이 법조계 로열패밀리 출신 변호사시보 백마리(김지은 분)와 함께 수임료 천원에 힘없는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하는 일명 '변호 활극'이며, 남매 작가 최수진·최창환의 2015년 SBS 극본 공모전 수상작이다. 

 

드라마정보 

 

주말드라마 뭐볼까?, 화재작품들 모음집.zip 지금은 뭐를 방영하는지 알아보자 ! -ft.오늘은금요일

안녕하세요~? 로즈지점장이에요 ㅋㅋ 오늘은 제생일도 얼마안남은김에 데이트도 가야해서 빠르게 포스팅하고 가려구해요 제가 지난달부터 드라마 이야기들을 좀 골고루 하고 있는데요 글쎄 이

rose087.com

 

 

자세한 사항과 다시 보기는 아래글로 가서 보기 

https://programs.sbs.co.kr/drama/1000won/main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중 매주 금,토 밤 10시 방송

programs.sbs.co.kr

 

 

 

'소방서 옆 경찰서'가 공개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측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천원짜리 변호사' 후속으로 오는 11월12일 처음 공개된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로,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최초 대응자'들의 가슴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리는 드라마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검법남녀' 시리즈로 탄탄한 마니아를 형성한 민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등이 주연으로 참여한다.

티저 포스터에서는 드라마가 전하는 메시지를 볼 수 있다. 먼저 도로를 점령한 경찰차와 소방차, 구급차가 나란히 출동, 위급 상황에 도래한 긴급한 순간이 포착돼 긴장감을 일으켰다. 이로써 ‘최초 대응자’는 경찰과 소방의 공동대응임을 자연스럽게 내비치며 이들의 가장 뜨거운 팀플레이를 강조했다.

소속은 달라도 타인을 구하겠다는 목적은 같은 경찰, 소방관, 구급요원들이 일으키는 색다른 케미는 새로운 드라마를 찾는 드라마 팬들에게 신선한 감동과 자극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