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N로즈 추천★

'사랑의 이해' 유연석 "순애보나 일방적 사랑 아닌 현실 멜로"

by N로즈지점장 2022. 12. 21.
728x90
반응형

상대역에 문가영…"감정 표현보다는 참는 연기로 새로운 모습"

유연석

 

배우 유연석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를 통해 정통 멜로를 선보인다.

 

유연석은 21일 온라인으로 열린 '사랑의 이해'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드라마에서는 현실적인 연애 감정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그는 "이전 작품에서는 순애보 사랑을 한다든지 일방적 사랑을 했다면 이번에는 좀 더 현실감이 있다"며 "시공간을 초월하고 역경을 이겨내는 사랑보다는 현실에 맞닿은 사랑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유연석은 문가영과의 멜로 호흡에 대해 "신에서 함께 만날 때 어려운 감정을 나타내는 부분이 많았지만 문가영씨가 가진 긍정적인 해피 에너지가 있다"라며 "그래서 촬영할 때마다 힘을 얻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이전 작품에서는 저희 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모습들이어서 어떻게 연기를 할까 궁금했었다"라며 "(하지만) 감독님이 장면에 대해 디렉션을 주신 다음에, 리허설을 하고 나면 문가영씨가 그리는 수영의 모습이 제가 상수로서 봤을 때 설득력이 매우 컸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게 했다.

유연석은 극 중 사랑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변수가 아닌 어떤 조건에도 일정한 값을 유지해야 하는 상수라고 믿는 KCU 은행 영포점 종합상담팀 3년 차 계장 하상수 역을 연기한다. 문가영은 사랑은 공들여 지어도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모래성이라고 생각하는 KCU 은행 영포점 4년 차 주임 안수영 역을 맡았다.

 

 

드라마

사랑의 이해 

JTBC 2022.12.21. ~ 16부작 (수, 목) 오후 10:30 방영

오늘 밤 잠시 후 첫 방영한다.

 

 등장인물 정보▼

드라마 개요내용 ▼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사랑의 이해 공식홈페이지

https://tv.jtbc.co.kr/theinterestoflove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