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스포츠·패션 ★N로즈 추천★

"너무 예뻐요" 배우 황정음, 가족사진 공개

by N로즈지점장 2022. 12. 27.
728x90
반응형

배우 황정음이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24일 소셜미디어에 "너무 이쁜 모두 해피 크리스마스요"라는 글과 함께 가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은 가족사진을 그림으로 바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것으로 보인다. 미소 짓고 있는 부모 사이에 귀여운 두 아들이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해당게시물에 지인과 팬들은 "메리 크리스마스 예쁜 가족"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너무 예뻐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2001년 그룹 '슈가'로 데뷔한 황정음은 2005년 배우로 전향해 MBC TV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드라마 '킬미힐미'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16년 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이들 부부는 2020년 9월 이혼 위기가 있었지만, 2021년 7월 재결합 소식을 알렸다.

 

송혜교 한소희 이어 황정음도 픽한 아이템→완벽 공주 변신

 

배우 황정음이 근황을 전했다.

황정음은 12월 25일 개인 SNS에 "목걸이 맘에 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황정음은 송혜교, 한소희, 태연 등이 착용한 공주 세트 장난감 쥬얼리를 소화하고 있다. 스태프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은 모습이다.

이에 아유미는 "해피해 벌~~쓰 데이"라고, 김우리는 "해피크리스마스"라고 반응햇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2월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2020년 9월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면서 파경 위기를 겪었지만 지난해 7월 재결합 소식을 전하고, 곧 둘째 임신 소식도 알려 화제가 됐다. 황정음은 지난 3월 16일 둘째 아들을 건강하게 출산했다.

반응형
SMALL

댓글